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이용약관 변경 안내

평점 0점  

작성자 자연지애(ip:)

작성일 2017-05-31

조회 422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자연지애입니다.


자연지애 쇼핑몰 이용환경 개선을 위해 이용약관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주요 변경 내용

회원등급 및 혜택, 적립금제도의 운영, 할인쿠폰 관련 내용이 신설되었습니다.


제12조 (회원등급 및 혜택)

① “몰”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한 경우에 부과되는 점수를 기준으로 하여 회원등급 및 등급에 따른 일정 혜택 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및 그에 따른 혜택 등에 대해서는 “몰”이 정하는 이용정책에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됩니다. 상세한 내역은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초기화면에 공지하며 회원등급 정책 및 그에 따른 혜택 등에 대한 변경이 있는 경우 이 약관 제3조 4항에 따라 변경 공지합니다.

② 해당 회원이 자신에게 부여된 등급 구성요소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소명내용, 해당 회원의 신용도 등 제반 상황을 감안하여 등급 구성요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등급은 상품매매 시의 참고자료로 활용될 뿐이며, 회원의 신용을 보증하거나 금융상의 신용상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④ 회원등급 및 회원평가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위반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평가결과의 삭제 및 관련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자격의 정지 조치 등의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적립금제도의 운영)

① “몰”은 회원의 구매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몰” 에서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간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은 “몰”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② 회원은 적립금을 제 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이 “몰”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몰”은 회원의 적립금 사용을 제한하거나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 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그 적립금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적립금은 부여된 순서로 사용되며, 부여일로부터 12개월 이후 잔여 적립금이 있는 경우 그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⑤ 회원탈퇴시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14조 (할인쿠폰)

① “몰”은 회원에게 무상으로 할인쿠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몰”에서 상품구매 시 적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할인쿠폰의 종류 또는 내용, 사용기준은 “몰”의 정책에 의합니다.

② 할인쿠폰은 제 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취소 시 또는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됩니다.

③ “몰”은 “몰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할인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할인쿠폰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할인쿠폰을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탈퇴시 “몰”로부터 발급받은 할인쿠폰 중 미사용한 할인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주요사항 외에도 변경된 사항이 있으니 변경된 약관 전문을 아래 링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약관 전문 보기



적용시기

변경된 서비스 이용약관은 2017년 7월 1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